클럽메인 - 클럽 | 창원시탁구협회

로그인

공지사항

클럽메뉴

클럽랭킹 회원수 (91)

클럽소개 : 창원종합운동장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탁구대 14대 레슨코치 2명을 모시고 운영 중
클럽소개 : 창원축구센터다목적 시설 내 탁구 클럽으로 지난 6월에 오픈 되어 * 레슨 탁구대 1 * 로봇 탁구대 2 * 연습 탁구대 2 등 총 20 여대로 구비 되어 있으며, 넓은 주차장과 샤워실, 휴게실 등이 비치 되어 누구나 즐탁 할 수 있는 구장입니다. 초보부터 고수까지 다양하게 열탁 할 수 있고,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되어 친목과 건강한 여가를 …
클럽소개 : 창원시 회원구 내서읍 삼계5길32 대동아파트 상가
클럽소개 : 환영~내서읍 삼계(내서운동장 옆)에 위치한 조한길탁구클럽(탁구장)입니다 참 좋은 탁구장으로 다양한 부수 탁구인이 많고, 2층 구장이라 공기 환경 최고, 탁구대 10대를 보유 넓은 공간(코러나 지침 56명동시 운동 가능)과 휴게실  12명 휴식, 래슨하는 관장은 2018년 창원시협회 단식 우승한 1부인 최고 탑 생활탁구실력파, 경남 최고 고수들이 수시방문 경기하여 눈높이 …
클럽소개 : 창원 마산 누구나 탁구를 편하게 접하고 싶을 때 찾을 수 있는 탁구교실입니다.
클럽소개 : 진해센타
클럽소개 : 무학상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
클럽소개 : 창원 성산구 대방동에 위치한 탁구교실 입니다.
클럽소개 : 마산 수출정문 맞은편 가야빌딩(전.가야백화점) 3층에 위치한 김호곤 탁구교실 입니다. 편안하고 즐거운 탁구교실입니다~
클럽소개 : 회원들간의 단합력이 아주 좋은 가족 같이 지내는 더좋은탁구클럽입니다.
클럽소개 : 창원 의창구 도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전 9시 부터 운영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즐탁할수있는 구장입니다 운동하시러 오세요~~^^
클럽소개 : 김대훈탁구클럽
클럽소개 : 1970년에 창단되어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진해 최고의 탁구 클럽입니다^^!
클럽소개 : 편하게 오셔서 운동할 수 있는 곳 입니다.
클럽소개 : 팔용어울림

사이트 정보

창원시탁구협회
(51108)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백월로 233-5
E-mail: ckdxkr114@naver.com
회원등록문의. 010-3801-3860
대회관련문의. 010-3867-0654
기타문의. 010-3867-0654
COPYRIGHT © 창원시탁구협회 ALL RIGHTS RESERVED

디스코드 채널참가

협회 공지사항, 대회·레슨동영상,탁구기술등의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 받기를 원하시면 스마트폰에 "디스코드" 설치후 "창원시탁구협회"채널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.
"디스코드" 가입 시 프로필명을 "이름(소속클럽)"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